에스알포스트 ‘플라밍고 V2.0’, GS인증 획득
상태바
에스알포스트 ‘플라밍고 V2.0’,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알포스트(www.srpost.co.kr 대표이사 오창용)가 자사 VOC 솔루션 ‘플라밍고(Flamingo)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플라밍고(Flamingo) V2.0은 콜센터, 홈페이지, 팩스, 이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각 처리단계별로 자동화해 처리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에스알포스트는 약 15년간의 민원처리 시스템, VOC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반영했고 최근 금융권 VOC 구축 가이드라인으로 인식되는 ‘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을 법제도 전문가가 꼼꼼히 분석해 그 결과를 솔루션에 최대한 반영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경기도 수원시 등에 납품 완료했고 한국관광공사, 티브로드 등의 경우 상위 솔루션에 임베디드되어 구축중에 있다.

오창용 에스알포스트 대표이사는 “플라밍고 V2.0은 경기도지사 2회 표창, 안행부 장관상 2회 표창에 빛나는 대외 공신력을 이미 갖춘 솔루션”이라며 “이번 GS인증 획득은 자사 제품의 기술력을 소프트웨어 검증기관으로부터 다시금 인정받은 사례가 된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빅데이터 디스커버리 관점에서 최근 개발된 오픈소스 기반 DDV(Dinamic Data Visualization)를 플라밍고 통계차트에 접목시키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DDV는 원 클릭 싱글 뷰(One Click Single View), 타인라인 뷰(Timeline View), 맵을 통한 모니터링 뷰(Monitoring View by map) 등 배스트 프레틱스로 불리는 데이터 시각화 차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