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의 기술 전자잡지 ‘Methods’, IoT에 맞는 에지 컴퓨팅 기술 소개
상태바
마우저의 기술 전자잡지 ‘Methods’, IoT에 맞는 에지 컴퓨팅 기술 소개
  •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12.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양대규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기술과 솔루션 관련 전자잡지 Methods 최신호 2권 3호를 발행했다. 이번 최신호는 현재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데이터 가공, 의사 결정 작업을 처리하는 등 더욱 똑똑해지고 있는 에지 디바이스의 발전을 다룬다.

마우저는 Methods에서 산업마다 더욱 똑똑한 에지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과정과 이유를 심층 탐구하며, 연산 작업을 디바이스에서 직접 수행하도록 설계하면서 IoT(사물인터넷) 위계질서를 엔드-투-엔드 솔루션 플랫폼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을 설명한다. 이번 호에서는 장치의 보안에 대한 독점 기사와 함께 네트워크 설계에서 에지 컴퓨팅이 갖는 함의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에지 컴퓨팅은 네크워크로 연결된 장치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데 있어 필수 기술"라며, “이번 호 Methods에는 에지 컴퓨팅 업계의 최고 전문가들의 글을 실었다. 연결된 장치들의 미래에서 에지 컴퓨팅 기술이 갖는 함의에 대해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제이슨 셰퍼드(Jason Shepherd) IoT, 에지 컴퓨팅 CTO는 Methods 서문에서 에지 컴퓨팅을 정의하며 현재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와 기술적 수요를 충족하는 에지 컴퓨팅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전문가들은 에지에서 AI(인공지능)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설계에 대해 논의하고 연결 성능을 둘러싼 전쟁을 종결짓는 과정에서 맡을 역할을 설명하는 등 에지 컴퓨팅을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