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 ‘BPA-3004KR’ 출시
상태바
블라우풍트,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 ‘BPA-3004KR’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우풍트(지사장 김문수)가 서라운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2채널 스피커 ‘BPA-3004KR’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라우풍트(BLAUPUNKT)의 BPA-3004KR 스피커는 강력한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와 블루투스 2채널의 독창적인 기술이 제공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좌우가 분리된 블라우풍트만의 블루투스 2채널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 미세한 소리 하나까지 잡아주는 완벽함은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범위와 한눈에 조작부를 알아볼 수 있는 이지컨트롤(Easy Control), 113g의 초경량 무게와 야외활동을 고려해 먼지, 수분에 강한 특수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전방향식 초정밀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돼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 바뀐다. 통화 시 깨끗한 음질을 제공해 상대방이 전혀 불편함 없이 들을 수 있어 통화가 가능하고 ▲재생 ▲정지(전화받기) 및 다른곡 선택 ▲볼륨조절 선택 기능 총 3가지 클릭방식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블라우풍트는 삼신이노텍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블라우풍트의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을 삼신이노텍이 국내에서 제조하고 한국을 전진기지로 전세계에 수출한다. 삼신이노텍은 지난 72년에 헤드폰 및 이어폰 생산을 시작으로 헤드셋, 음성증폭기, 휴대전화용 카 핸즈프리, 이어마이크로폰 등을 제조해 오며 기술력을 축척해 현재 음향기기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품가격은 22만9000원이며 보증기간은 1년이다. 특히 판매 이후에도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제품구입은 하영코리아 홈페이지, 각 오픈마켓, 현대H몰, AK몰, GS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AS 문의는 블라우풍트 국내 총판인 하영코리아(070-7731-2593)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