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공식 오픈
상태바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공식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샵 등 어도비의 인기 솔루션들에 대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튜토리얼, 팁, 전문지식을 이제 한국어로 만날 수 있게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는 어도비 TV의 한국어 사이트 (tv.adobe.com/kr)가 공식 개설됐다고 발표했다.

어도비 TV는 어도비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무료 강의와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TV네트워크다. 이번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개설로 국내 사용자들은 어도비가 전하는 다양한 최신 정보와 업계 최고 전문가가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한국어 자막 영상으로 접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됐다.

▲ 어도비TV 한국어 사이트 화면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어도비 TV는 기술적인 전문 지식을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 사이에 매우 인기 있는 플랫폼”이라며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 오픈을 통해 이제 이러한 가치 있는 리소스를 한국어로 소개할 수 있게 됐고 국내 사용자들에게 솔루션 사용 팁과 최신 정보를 제공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마케팅 클라우드를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는 우선 국내에 두터운 사용자층을 보유한 포토샵 CC(Photoshop CC)의 다양한 튜토리얼 및 실무 활용 팁과 비법을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 에반젤리스트들이 직접 전하는 다양한 솔루션 강의 및 데모 영상을 통해 수많은 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콘텐츠 제작 애호가들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앱과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대한 정보를 포함,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최신 트렌드와 정보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어도비 TV 한국어 사이트는 사용자들의 관심사와 편의에 맞춘 쉽고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 화면 상단의 ‘제품(Products)’ 탭에서 어도비 솔루션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의 ‘카테고리(Channels)’ 탭에서는 사진, 디자인, 영상 등 각 업종 별로 분류된 솔루션 활용 팁과 각 분야 전문가 및 제품 별 튜토리얼 영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관심 제품이나 기능, 에반젤리스트 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내 라이브러리(My Library)’ 메뉴에서는 자신만의 영상 리스트를 한 곳에 모아 저장함으로써 여러 번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어도비 TV는 주목(Featured), 인기(Most Viewed), 높은 평점(Highest Rated), 최신(Recently Added)탭 등 선택 메뉴를 제공해 영상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어도비 TV 코리아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obeKorea)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