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컬러데이 vs 블랙데이 페스티벌 100% 당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컬러데이 vs 블랙데이 페스티벌 100% 당첨’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봄 시즌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에게 1+1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컬러 레이저 시장 리더십을 모노 시장으로 확장하고 컬러 및 모노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스프링 프린팅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컬러 및 모노 프린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해당 기간 동안 최신 프린터·복합기를 구매하면 전원에게 제공되는 사은품 등 특별한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독특한 대결 구도 컨셉의 이번 이벤트는 5월25일까지 봄처럼 화려하고 선명한 컬러 프린터/복합기 시즌1과 5월26일부터 6월30일까지 봄에 돋보이는 시크한 모노 프린터/복합기 시즌2로 나뉘어 각각 진행된다.

컬러 시즌 해당 제품은 컬러 복합기 3종(CM305df, CM215fw, CM215b), 컬러 프린터 4종(CP305d, C2200, CP215w, CP105b)이며 모노 시즌 해당 제품은 모노 복합기 3종(M255z, M215fw, M215b), 모노 프린터 3종(P255dw, P215b, P115b)이 해당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에서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구매한 제품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 도너츠 기프티콘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여시에 온라인몰 구매처 사이트에서 등록한 상품평 URL을 남기면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하나 더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1등 1명 후지필름 프리미엄 X20 카메라, 2등 2명 스타벅스 커피머신 및 캡슐, 3등 5명에게는 CGV 골드클래스 2인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컬러 제품들은 S-LED(셀프 스캐닝 발광 다이오드)로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인쇄 정착 온도가 경쟁 제품 대비 20도 이상 낮은 친환경 EA-ECO 토너를 사용해 최대 40%까지 전력 절감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또한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모노 제품군은 컬러 제품에 뒤지지 않은 특별한 질감의 블랙 컬러가 강점이다. 압도적인 경제성과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는 EA-ECO 토너를 통한 전기요금 절감, 내장된 양면인쇄 기능을 통한 용지 절감을 통한 최대의 효율성과 레이저 기술 S-LED, IE(이미지 향상 기술) 등을 통한 퀄리티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관계자는 “봄시즌에 맞춰 화사한 컬러 제품군과 세련된 모노 제품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제품 성능과 경제성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