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 브라질 월드컵 이색적 분위기속에서 느껴보세요!
상태바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 브라질 월드컵 이색적 분위기속에서 느껴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소니코리아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 ‘2014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and Imaging 2014, 이하 P&I 2014)’에 참가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FIFA(국제축구연맹)의 월드컵 공식 파트너로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콘셉트로 한 이색적인 부스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에게 소니만의 최첨단 광학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2월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렌즈교환식 카메라(DSLR, 미러리스 카메라)와 콤팩트 카메라, 캠코더 등 소비자 광학 기술 전반을 모두 아우르는 제품 구성으로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축구장 모습으로 꾸며진 메인 스테이지에는 시간대별로 유명 치어리더 팀이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슈팅 존(Shooting Zone)’을 마련해 촬영의 재미를 선사한다.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선보이는 ‘A마운트 존(A-Mount Zone)’에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와 그간의 월드컵 공인구들을 피사체로 전시해 SLT-A99, SLT-A77, SLT-A58 등을 즐거운 월드컵 분위기 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

‘E마운트 존(E-Mount Zone)’에서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A7 시리즈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축구장 락커룸 모습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유니폼과 축구화 등의 소품들과 함께 전시된다. 소니의 베스트셀러 미러리스 카메라인 A5000, NEX-5T는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제품답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축구장 모형 테이블 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NAB 2014(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 2014)에서 공개된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A7S은 풀프레임 센서 미러리스로 4K 촬영이 가능하며 ISO 409600의 압도적인 고감도 노이즈 처리 기능으로 동영상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RX 존(RX Zone)’에서는 소니의 최고급 하이엔드 카메라 RX1R, RX100 II, RX10 등 하이엔드 카메라 소니 RX시리즈의 대표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브라질의 상징색인 초록과 노랑을 활용해 전시된 모습은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액션캠 존(Action Cam Zone)’과 ‘4K 존(4K Zone)’에서는 소니 핸디캠이 자랑하는 다양한 영상 촬영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액션캠 존에는 최근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도어 특화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를 자전거에 부착하는 등 실제 사용 환경과 동일한 모습으로 전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야외 여가활동을 즐기는 관람객들의 방문을 기다린다.

4K 존에서는 1.0타입 대형 센서를 탑재해 전문가급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4K 캠코더 FDR-AX100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전문가급 4K 캠코더 PMW-Z100과 시네알타 F55도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4K 캠코더들은 4K TV와 연동돼 4K의 압도적인 영상 해상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인치 대형 센서 탑재 핸디캠 CX900, 프로젝터 핸디캠 PJ820 등 다채로운 핸디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전문상담인력을 배치,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부터 구매까지 원 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서비스의 경우 일부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고 최대 55%까지 할인 제공된다.

이 외에도 소니가 후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 사진대회인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대한민국 어워드 수상작 및 소니의 최고급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으로 전문 작가들이 직접 촬영한 작품들을 전시해 기술과 제품, 사진 작품이 모두 어우러진 풍성한 전시회를 보여준다.

소니코리아는 P&I 2014 참석을 원하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무료 입장권을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