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2018년 하반기 히트 브랜드 ‘삼성, LG’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2018년 하반기 히트 브랜드 ‘삼성, LG’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가전, 컴퓨터 등 5개 분야에서 42개 브랜드 80개 상품 선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판매량, 소비자 반응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8년 하반기 각 분야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했다.

하반기 히트 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패션 등 총 5개 분야별로 42개 브랜드의 80개 상품이 선정됐다. 브랜드별로는 삼성전자가 17개, LG전자는 7개 상품이 선정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노트북,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TV 등 전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17개의 제품이 선정됐으며 LG전자는 건조기, 무선청소기, 프로젝터 등 가전과 디지털 분야에서 사랑받아 7개의 제품이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파인디지털, 캐논CI, 엡손, 샤오미, 로지텍 등의 브랜드들이 각 분야별로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히트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월 30일까지 ‘히트 브랜드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e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에누리 e머니’ 경품을 제공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2018년 하반기동안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사랑받은 브랜드와 상품들을 선정해 소개하고, 에누리 가격비교를 찾아 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정확한 쇼핑, 가격정보를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