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14'서 2개 글로벌 어워드 수상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14'서 2개 글로벌 어워드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가 최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14’에서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Services Partner of the Year)’ 및 ‘올해의 캐피털 파트너(Capital Partner of the Year)’ 2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럽, 중동, 아프리가와 러시아(EMEAR) 지역 및 북미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 걸쳐 19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각 산업 중 업계 최고 비즈니스의 모범 모델로 인정되는 채널 파트너들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것으로써 혁신적 실행력, 성공적 애플리케이션, 독자적 프로그램, 문제 해결 능력 및 판매 접근법 등을 고려해 시스코 월드 와이드 채널 및 지역별 현장 경영진들에 의해 수상자들이 선발된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와 러시아(EMEAR) 씨어터(theatre)에서 다이멘션데이타는 11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유럽 지역의 네덜란드, 벨기에, 이탈리아, 포르투갈, 독일, 프랑스, 스페인에서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및 서비스 파트너 수상을 비롯해 콜레보레이션 및 클라우드 빌더 파트너 수상 등 여러 분야에서 11개의 수상 영예를 안았다.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 남아프리카공화국은 올해의 네트워크 아키텍처 파트너 부문, 그룹의 동아프리카 비즈니스는 시스코의 올해의 데이타센터 파트너 부문에서 수상했다.

아시아 퍼시픽 씨어터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 오스트리아가 올해의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 올해의 커뮤니티 컨트리뷰션 파트너, 올해의 러닝 파트너 및 ANZ 파트너 수상을, 다이멘션데이타 뉴질랜드는 올해의 시스코 이노베이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또한 다이멘션데이타 아시아의 자회사인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시스코의 APJC 콜라보레이션 러닝 파트너 부문에서 수상했다.

북미 씨어터의 다이멘션데이타 칠레는 올해의 SP 아키텍쳐 테크놀로지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멕시코는 아키텍쳐 엑셀런스 보더리스 네트워크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