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응답하라 480’ 이벤트 인기몰이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응답하라 480’ 이벤트 인기몰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가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테스토 480’의 세트 구성 출시와 동시에 ‘응답하라 480’ 이벤트를 이달 초부터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응답하라 480 이벤트는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테스토480에 대한 브로슈어나 카탈로그를 요청한 고객 가운데 48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테스토480은 실내 환경 관리에 적합한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다. 절대압 프로브가 내장돼 있으며 최대 6개까지 프로브를 연결할 수 있어 동시에 7채널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가 이달 초부터 선뵈고 있는 ▲쾌적도 측정 세트 ▲빌딩 관리 세트 ▲클린룸 세트는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도록 각각 구성됐다. 쾌적도 측정 세트는 대규모 건축물 관리에 적합하며 빌딩 관리 세트는 건물 내부 온습도 관리에 알맞다. 클린룸 세트는 반도체나 제약 산업 현장에 적합하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며 네이버에 ‘테스토 이벤트’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에서 발송한 DM의 QR코드를 찍어 응답하거나 피드백 양식을 작성해 팩스로 보내도 된다. 당첨자는 테스토 사용자 모임 카페에서 다음달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테스토480에 대한 관심이 이벤트 참여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만큼 계속해서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다기능 측정기를 비롯해 연소가스 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풍속계, 데이터 로거 등 휴대형 산업용 계측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관련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스토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