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부가가치세 실무 동영상 강좌 무료 오픈
상태바
더존비즈온, 부가가치세 실무 동영상 강좌 무료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이 자사의 ERP 고객사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존 스마트 아카데미’를 통해 세무회계 분야 스타강사들의 명품강좌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 서비스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부가가치세 분야 실무해설서 저자로 최고 명성을 떨치고 있는 스타강사 한장석 세무사의 특강을 지난 7일부터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법인세 실무 분야 최고 강사인 배택현 세무사의 명품 강의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선보여 서비스중이다. 이처럼 회사가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무료 교육 서비스를 연이어 제공중이다.

이번에 부가가치세 분야 특강에 나선 한장석 세무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 법령해석(예규) 담당과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교수 등을 두루 거쳐 온 부가가치세 이론과 실무분야의 당대 최고 전문가이자 명강사다.

이번 강의는 부가가치세 신고 실무 전반에 대해 한장석 세무사가 지닌 풍부한 노하우와 깊이 있는 지식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부가가치세 신고서 작성 과정에 맞춰 업무 담당자에게 필요한 실무 사례, 놓치기 쉬운 실수, 핵심 체크포인트 등을 심도 있게 다루고 있다.

또한 실무자들의 강의 수강환경을 고려해 출퇴근 시간 대중교통에서도 손쉽게 들을 수 있도록 PC뿐 아니라 휴대폰 등 기기의 제한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식 설비의 전문 방송 인프라인 더존 미디어 센터에서 강의를 제작해 여타 온라인 강좌들과 차별화 된 수준 높은 품질로 만들어진 점도 특징이다.

교육은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더존 홈페이지(www.duzon.co.kr)나 스마트(Smart A) 프로그램 메인 화면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