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컴파일러 최적화로 빠른 코드 실행이 가능한 LabVIEW 2010 출시
상태바
NI, 컴파일러 최적화로 빠른 코드 실행이 가능한 LabVIEW 2010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천 개의 하드웨어 디바이스와의 통합 및 데이터 시각화 처리를 위한 수백 개의 라이브러리 제공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디자인, 테스트, 측정 및 컨트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환경의 최신 버전인 LabVIEW 2010을 출시한다.

LabVIEW 2010은 평균 20퍼센트 빠른 상용 컴파일러 기술 등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간을 절감시켜주며 사용자의 개발한 기능을 편리하게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애드온 툴킷들의 평가와 구매를 위한 종합적인 시장도 제공한다.

LabVIEW 2010은 FPGA 사용자가 타사의 FPGA IP도 LabVIEW 어플리케이션에 통합하는 기능도 제공하며 Xilinx CORE Generator와 호환되는 새로운 IP Integration Node를 제공한다. 또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NI R&D와 고객간에 새로운 차원의 협력을 도모하는 온라인 포럼인 Lab VIEW Idea Exchange를 통해 사용자들이 제출한 여러 새 기능들을 구현하였다.

1986년에 소개된 LabVIEW는 플로우차트와 유사한 드래그&드롭, 그래픽 함수 블록 및 와이어를 제공하여 정밀한 시스템 개발이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LabVIEW는 수천 개의 하드웨어 디바이스와의 통합을 제공하며 고급 분석과 데이터 시각화 처리를 위해 수백 개의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OS와 x86 프로세서, 리얼타임 OS(RTOS) 및 FPGA와 같은 타겟 간에 확장이 가능하다.

"LabVIEW 유저들은 혁신적인 사람들로서, 이들의 도움을 통해 LabVIEW는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로 진화하였습니다. LabVIEW 2010에서는 이들의 피드백과 제안을 수렴하여 향후 보다 나은 사용자 정의 기능구현을 위해 플랫폼을 개방함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사들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기능과 효율성을 가진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으로 LabVIEW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비즈니스 및 기술 담당이자, 공동 창립자인 Jeff Kodosky는 전했다.

LabVIEW 201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쇼날인스트루먼트 홈페이지 www.ni.com을 방문하거나 02-3451-3400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평가판 소프트웨어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