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보이 G패드로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상태바
홈보이 G패드로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U+홈보이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LG유플러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숍(shop.uplus.co.kr)’에서 홈보이에 가입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G 패드 정품케이스, 블루투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18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숍에서 홈보이에 가입하고 대학교 학생증을 함께 보낸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LG전자 G 패드 정품 케이스 또는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셋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G 패드 정품 탁상용 충전 거치대를 제공한다.

한편 U+숍에서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후 1개월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숍(shop.uplus.co.kr)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팀장은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패드는 원룸이나 기숙사 생활을 하는 대학생들이 TV와 오디오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 뿐 아니라 학교에서도 태블릿 PC로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 대상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