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엠프론티어 고도화 시스템 구축에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상태바
이노릭스, 엠프론티어 고도화 시스템 구축에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IT 관련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인 엠프론티어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 플러스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FD 플러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엠프론티어는 IT 전문 기업으로 SCM 관련 역량을 기반으로 SW와 HW가 결합된 물류자동화 및 공장자동화를 지원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회사다. 엠프론티어는 올해 1000억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공급된 이노DS 플러스와 이노FD 플러스의 경우 엠프론티어가 진행하고 있는 기업 표준관시 시스템 구축에 있어 표준 문서 업로드용으로 사용된다. 특히 기존에 문서의 경우 수많은 파일을 일일이 올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노DS 플러스와 이노FD 플러스의 사용을 통해 파일을 통합 정리해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등의 편리한 UI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엠프론티어는 기업용 디지털라이브러리 시스템에도 이노DS 플러스와 이노FD 플러스를 사용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CI나 BI 등 관련 이미지를 중앙 시스템에 업로드시키면 해외 지점 또는 법인에서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는 데 사용돼 왔다.

이노DS 플러스와 이노FD 플러스는 엠프론티어가 활용하고 있는 편리한 UI 기능 외에도 대용량 및 대량 파일의 업·다운로드 기능과 함께 어떠한 운영체제에도 적용할 수 있는 멀티브라우저 및 플랫폼을 지원하고 드래그앤드롭 멀티파일, 폴더 선택기능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