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 판매 시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 판매 시작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10.22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카메라, 전용스트랩, 틴케이스, 필름셋 구성

[CCTV뉴스=정환용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유명 아티스트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instax SQUARE SQ6 Taylor Swift Edition)을 공식 판매한다.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은 테일러 스위프트 카메라와 전용 스트랩, 틴케이스, 테일러 스위프트 사인이 들어간 필름셋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검은색 바디에 금색의 레트로한 신문 패턴이 새겨져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reputation’의 표지 디자인과 유사하게 디자인돼 있다. 렌즈 부분은 금색으로 마감처리됐고, 카메라 뒷면에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사인을 재현했다. 가격은 24만 9000원이다. 신제품은 10월 22일부터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탁스 SQ6는 자동 노출 조절 기능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잘 나올 수 있도록 하며,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된다. 촬영 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 밝기조절 모드가 있고,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 모드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유명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카메라와 다양한 소품들로 구성된 에디션 상품은 고객들이 카메라 사용을 보다 재미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선선한 가을에 떠나는 여행길에 즐거운 추억들을 인스탁스 카메라에 가득 담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