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SIA, ‘제20회 정례기술세미나’ 개최
상태바
KESSIA, ‘제20회 정례기술세미나’ 개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10.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엘타워 스포타임서 스마트카 최신 기술동향 및 발전방향 공유

[CCTV뉴스=정재민 기자] 임베디드SW·시스템산업협회(KESSIA)는 오는 11일(목),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임베디드SW와 스마트카 관련 기업, 연구기관, 학계,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제20회 KESSIA 정례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스마트카 기술동향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다양한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ICT 기업 임직원 및 개발자, 학계, 정부부처 관계자들과 발전방향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한컴MDS,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리코시스, 펜타시큐리티시스템 4개 업체가 참여해 ▲국내외 V2X 기술동향 및 적용사례 ▲차량용 자동차 레이더 기술 현황 및 전망 소개 ▲미래 자동차의 변화와 HMI 7가지 주요 아젠다 ▲자동차의 보안 위협과 보안 기술 현황에 대해 각각 소개한다.

장명섭 임베디드SW·시스템산업협회 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카와 임베디드SW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들이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디지털시대에 스마트카 산업 혁신을 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기업, 학계, 유관기관, 정부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해 깊은 통찰력을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10월 11일(목) 서울 양재동 엘타워 스포타임 5F 멜론홀에서 개최되며 사전등록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essia.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