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SK플래닛 베네피아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SK플래닛 베네피아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권흥열)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복지플랫폼 베네피아에 사진파일 전송 전문 솔루션인 ‘이노(Inno)PU’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베네피아는 주요 공공기관 및 대기업, 중소기업 등에 온라인을 통해 선택적·맞춤형 복지 프로그램을 아웃소싱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500여개 고객사 60여만명의 회원이 베네피아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OK캐쉬백과 연계해 전국 5만여개의 가맹점에서 복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복지 편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이노릭스의 사진파일 전문 솔루션인 이노PU는 대용량 사진의 고속 리사이싱과 로딩, 고품질 미리보기 등의 강력한 이미지 처리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베네피아의 직영몰 상에 상품이미지를 등록하고 직거래와 맛집 등의 사진을 등록하는 데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노PU는 멀티플랫폼·브라우저지원를 지원하고 그래그앤드롭 사진 파일선택UI, 기본/웹표준 리스트 컨트롤을 제공하며 전송 중단시 이어받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권흥력 이노릭스 대표는 “최근 디지털 기기의 발전으로 대용량·고품질 사진의 전송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상품 이미지 등록이 많이 이뤄지는 베니피아 직영몰의 경우 이노PU를 통해 더 고급화된 상품 디스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