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초대용량 보조배터리 ‘NVB15600’ 출시
상태바
노벨뷰, 초대용량 보조배터리 ‘NVB156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재생, 인터넷, 게임 등 스마트폰의 다양한 활용으로 예전보다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가 빨라졌다. 이에 휴대용 보조배터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IT 및 디지털 제품 전문 제조유통기업 노벨뷰가 1만5600mAh에 달하는 전력 용량을 구현한 보조배터리 ‘NVB15600’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NVB15600은 2A의 고출력을 지원해 일반 어댑터 방식보다 충전 속도가 빠르고 2개의 충전포트를 내장해 아이폰이나 갤럭시폰, 태블릿PC 등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PC나 일반 전원으로 충전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제품 연결 후 바로 충전이 시작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는 4단계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기기와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막아준다.

대용량 보조배터리임에도 350g의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파손과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외장재를 채택해 뛰어난 휴대성이 돋보이는 동시에 LED 플래쉬 라이트가 함께 탑재돼 야외 활동시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노벨뷰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기능이 다양화 되면서 여행, 출장, 잦은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필수가 됐다”며 “NVB15600은 최상급 배터리셀을 적용해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에 판매하던 휴대용 보조배터리 NVB7800 모델이 NVB7800A 모델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DC 2A, DC 1A 출력으로 더욱 빨라진 충전 속도 및 스마트 기기 연결시 바로 충전이 시작되는 자동충전 기능이 추가돼 중형 보조배터리 시장에서도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노벨뷰는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