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콜게이트, 컨택센터 新 비즈 창출 ‘맞손’
상태바
굿모닝아이텍-콜게이트, 컨택센터 新 비즈 창출 ‘맞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콜게이트 박원진 대표이사,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 ㈜콜게이트 김용진 대표이사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26일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콜게이트(공동대표 박원진·김용진)와 동반성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고객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굿모닝아이텍은 콜게이트가 보유한 보이는 ARS 서비스인 ‘콜퀘스트(CallQuest)’ 솔루션을 통해 고객 발굴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콜게이트는 굿모닝아이텍과 협력해 공동의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콜퀘스트는 음성통화 연결시에 모바일 콘텐츠를 콜센터 이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솔루션이다. 기업은 콜퀘스트를 통해 별도의 설치 없이 손쉽게 음성서비스를 화면에서도 볼 수 있다.

이 솔루션에는 ‘인포 푸시(Info Push)’, ‘비주얼 보이스(Visual Voice)’, ‘에이전트 푸시(Agent Push)’, ‘보이스 데이터 링크(Voice-Data Link)’, ‘링크 챗(Visual Chat’ 제품들이 속해 있다.

콜게이트는 국내외 다수의 등록특허를 기반으로 국내 통신3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모든 통신사 이용자 및 모든 단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원진 콜게이트 대표이사는 “굿모닝아이텍과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솔루션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는 “콜게이트의 보이는 ARS 서비스를 통해 차세대 스마트 컨택센터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