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멀티 충전기 출시…최대 7대 동시 충전 가능
상태바
새로텍, 멀티 충전기 출시…최대 7대 동시 충전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디지털 기기의 충전 케이블이 제각각 달라 생기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소할 수 있는 스마트한 7포트 USB 멀티 충전기가 출시됐다.

새로텍은 여러 휴대용 기기들을 최대 7대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지능형 USB 멀티 충전기 ‘UHC-7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 MP3, 보조배터리,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휴대용 디지털 기기들을 최대 7대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으며 36W(12/3A)의 강력한 고용량 전원 어댑터가 함께 제공되어 저가의 저용량 제품 대비 충전 속도가 매우 빠르고 안정성이 뛰어나다.

UHC-700은 범용 5V(1A) USB 포트가 5개, 고속 충전이 가능한 고용량 5V(2A) USB 포트가 2개 장착돼 있다. 이처럼 7개의 포트가 탑재돼 있음에도 전원 어댑터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11cm의 컴팩트한 이 제품은 작은 가방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제어 칩셋이 탑재되지 않은 일반 제품과 달리 안정성과 호환성이 뛰어난 2개(GL888E/F)의 지능형 충전 IC를 탑재하고 과열, 과전류, 과충전 보호회로를 장착해 더욱 안전한 충전을 보장하며 KC, CE, FCC, UL, GS 등 세계 각국의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UHC-700은 제품 상단에 편리한 온·오프 전원스위치가 탑재돼 있으며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재질로 하우징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안정성이 뛰어나다.

UHC-700의 권장소비자가는 5만5000원이며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과 온라인 쇼핑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