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뎁 10주년 파트너가 있어 가능했다. 앞으로 10년도 파트너와 함께할 것"
상태바
"이노뎁 10주년 파트너가 있어 가능했다. 앞으로 10년도 파트너와 함께할 것"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9.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뎁 솔루션 컨퍼런스 2018 성료…데이터 기반 혁신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만들 것

[CCTV뉴스=신동훈 기자] “많은 도전과 실패 속에 이 자리에 섰다. 우리 힘이 아닌 파트너와 함께였기에 가능했다. 10년 역사동안 이노뎁은 이노뎁의 생태계를 구축했고, 앞으로 10년 역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 속에 함께 성장할 것이다.”

이노뎁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이노뎁 솔루션 컨퍼런스(이하 ISC) 2018이 성황리에 마쳤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전등록자가 1000여 명이 넘었으며, 영상보안 업계는 물론 IT 보안 업계 주요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노뎁은 ISC 2017에서 <모빌라우드 5.0: 공공, 클라우드, 스마트를 향한 내일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모바일과 클라우드 그리고 5G를 만난 물리보안 시장의 미래를 보여주었다면, 올해 ISC 2018에서는 스마트시티와 디지털시큐리티를 아우르는 <All about security : 보안의 미래>라는 주제로, 전체 시큐리티 시장의 미래와 그리고 데이터 기반의 시큐리티의 중요성에 대해 설파했다.

특히 올해 디지털 시큐리티 사업을 위해 협력한 SK인포섹이 다이아몬드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물리와 정보 IT와 OT의 벽을 허물고 새로운 융합 보안을 위한 대응 방법인 디지털 시큐리티에 대한 상세내용도 볼 수 있었다.

ISC 2018 첫 연사로 나선 이성진 이노뎁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오픈 플랫폼 기반 VMS를 넘어 AI, 클라우드 기반 영상 원천기술 개발에 나서고 있는 이노뎁의 현재를 전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데이터를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영상보안에서도 데이터의 중요성은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 영상에서 객체별 데이터 분류가 가능해지고, 유의미한 데이터 선별이 가능해지며, 영상간 거리측정과 같은 데이터 활용 등 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