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서밋, 마케팅 재창조를 그리다
상태바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서밋, 마케팅 재창조를 그리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가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의 솔트 팰리스 컨벤션 센터에서 130여개 아태지역 고객사 및 파트너사, 매체를 포함해 전세계 5000명 이상의 디지털마케팅 담당자들과 출판업 종사자, 에이전시 관계자 및 기술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14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서밋(Adobe Digital Marketing Summit)’을 개최했다.

‘마케팅의 재창조(The Reinvention of Marketing)’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서밋에서 어도비는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기능을 소개했다. 주요 기능으로 실시간 고객 프로파일링, 예측 마케팅 믹스 플래닝, 웹과 모바일 앱상 콘텐츠를 쉽게 관리해주는 기술 등이 있다.

참석자들은 아우디, 페덱스, MGM, REI, 세포라 등 세계 유수 브랜드의 마케팅 대가들을 비롯해 디지털을 활용해 자신의 커리어와 역할을 재창조한 다양한 유명인사들의 연설을 듣게 된다.

브래드 렌처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부문 수석부사장겸 사업총괄은 “오늘날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자신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접근방식을 완전히 재창조하길 원하지만 대다수가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서밋은 업계의 성공적인 글로벌 리더들로부터 최신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익히고 최신 마케팅 사례를 들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밋에서 발표된 핵심 서비스는 데이터와 인사이트, 상황 정보, 프로필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내의 여섯 가지 솔루션에 모두 적용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