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ISMS 인증 획득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ISMS 인증 획득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9.1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와 자체 관리 플랫폼인 OpsNow까지 인증 획득

[CCTV뉴스=이승윤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국제 ISO인증과 국내 ISMS 인증을 보유한 기업이 되었다.

ISMS 는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립, 관리, 운영하는 정보보호 관리 체계가 인증기준에 적합한지를 심사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써,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관리, 감독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등 3곳에서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정보보호 위험관리를 통한 비즈니스 안정성을 제고하고 정보보호에 관한 법적 준거성을 확보하며 대외 이미지 및 신뢰도가 향상되는 효과를 얻는다.

이번 인증에서 베스핀글로벌은 정보보호관리체계 관리과정 5개 분야, 정보보호대책 13개 분야의 총 104개 인증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만족시키면서 인정을 받았으며, 특히,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OpsNow가 매니지드 서비스의 운영 도구로 함께 인증을 받으면서 신뢰도 높은 소프트웨어 플랫폼임을 증명 받았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다양한 환경의 클라우드 플랫폼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사의 서비스와 관리 플랫폼인 OpsNow에 대해서 정부기관으로부터 안정성과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고 말하며, “클라우드 MSP기업 중 유일하게 정보보호관리체계에 관한 국제, 국내 인증을 받은 기술력과 운영능력을 바탕으로 공공시장과 기업시장에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