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보안 SI 사업 순항…‘종합보안기업’ 입지 굳힌다
상태바
ADT캡스, 보안 SI 사업 순항…‘종합보안기업’ 입지 굳힌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9.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 사업 견인차 역할 ‘솔루션사업실’ 중심으로 차별화된 통합보안 솔루션 강점

[CCTV뉴스=신동훈 기자] 1971년 대한민국 최초의 보안기업 한국보안공사로 출발한 ADT캡스는 2018년 현재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과 정보보안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보안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최근 ADT캡스는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 분야의 다양한 영역에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보안 SI(시스템 통합) 사업 분야에서 도드라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ADT캡스는 국내 보안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비즈니스 고객을 겨냥해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하는 한편, 홈 보안 시장과 같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시장을 적극 발굴하는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보안 SI 사업 분야의 괄목할만한 성과다. ADT캡스는 보안 영역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설계 능력과 다수의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토대로 국내 보안 SI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속적인 투자, 통합보안 솔루션 등으로 SI 전문성 강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보안 SI 사업은 SI 전문기업들의 전유물이었지만, 보안에 대한 중요성과 통합시스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보안업계에서도 전문성을 바탕으로 앞다퉈 SI 사업에 진출하게 됐다.

현재 ADT캡스의 보안 SI는 법인사업장, 대형빌딩, 멀티콤플렉스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안 공백 최소화를 위한 로컬 관제를 기본으로 하는 시스템 구축 서비스 사업이다.

단일 솔루션부터 통합 보안 플랫폼까지 고객 맞춤형 보안컨설팅, 사업수행과 유지보수 등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ADT캡스는 보안 SI 사업 영역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오고 있으며, 일반 법인을 비롯해 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보안 SI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해 왔다. 특히 ADT캡스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 외에도 각 시스템 별로 국내외 우수한 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고 솔루션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보쉬(Bosch)와 SI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등 글로벌 기업 제휴 강화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