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코인 ‘코젯’ 프리세일 조기마감 청신호
상태바
장학금 코인 ‘코젯’ 프리세일 조기마감 청신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아시아트웬티투는 지난 4월 ‘2018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1호’로 선정했던 장학금코인 ‘코젯’에 본격적인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코인 ‘코젯’은 초중고 코딩교육을 통해 과학기술영재를 육성하는 리워드 배틀 플랫폼으로 초중고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컨텐츠도 준비 중이다.

아시아트웬티투는 ‘코젯’의 ICO를 위해 중국과 인도네시아 지사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트웬티투의 인도네시아 지사는 자카르타와 발리 등 인도네시아 정부의 세금 징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코인거래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인도네시아에 ‘코젯’이 진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시아트웬티투는 중국의 베이징 지사 설립이 이달 말 마무리되면 ‘코젯’에 대한 중국에서의 투자유치도 가능 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아시아트웬티투의 싱가포르 지사에서 추진하는 ‘코젯’프로젝트는 IT강국 대한민국의 교육컨텐츠와 엔터테인먼트가 어떻게 융합되어 시너지를 내는지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평가 받고 있다.

‘코젯’의 총괄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함재상이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거래소를 목표로 ICO를 준비 중’이라고 말하면서 아시아트웬티투의 인큐베이팅을 거쳐 투자 로드맵을 갖추게 됨으로써 프리세일도 성공적으로 조기 마감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