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가 교류의 장 ‘MS MVP 커뮤니티 캠프 2014’ 종료
상태바
IT전문가 교류의 장 ‘MS MVP 커뮤니티 캠프 2014’ 종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s)가 주최하고 MS가 후원하는 ‘MS MVP 커뮤니티 캠프 2014’가 22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날 행사는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전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됐으며 1000명 이상이 참석했다.

MVP 커뮤니티 캠프는 MS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이를 꾸준히 커뮤니티에 공유하며 인정받은 MS 제품 전문가인 MVP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며 9개국 22개 도시가 참여하는 글로벌 커뮤니티 이벤트로 성장했다.

이 날 서울 행사는 22일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 A동에서 마유미 스즈키(Mayumi Suzuki) MVP 지역 매니저, 임송미 MVP 기업 비즈니스 매니저의 환영인사로 시작됐다. 이어서 정우진 한국MS 대표 컨설턴트의 ‘MS의 일하는 방식과 환경, 기업IT전략’, 한국MS 김경윤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상무의 ‘MS 클라우드 서비스 비전’ 등 한국MS 관계자의 키노트 연설이 이어졌다. 오후부터는 MS, 개발자, 오피스, IT프로&컨수머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이뤄진 다양한 분야의 MVP 세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외에도 ▲부산(부경대학교 중앙도서관) ▲대전(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 ▲대구(영남대학교 상경대) ▲전주(전라북도 교육연구정보원)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같은 날 동시에 진행됐다. 또한 이번 오프라인 행사 전인 17일부터 21일까지 MS MVP 커뮤니티 캠프 온라인세션을 진행해 총 17명의 MVP들의 온라인 세션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