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빼라(BBERA), 몸매관리 솔루션 2정으로 '수고했어'
상태바
헬스케어 브랜드 빼라(BBERA), 몸매관리 솔루션 2정으로 '수고했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여름을 겨냥해 시작됐던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 시도는 성과를 이뤘거나 그렇지 못했거나 두가지 양상으로 나뉘었다. 끝없이 계속될 것만 같았던 폭염도 어느덧 한풀 꺾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반면, 다이어트에 대한 그 의지는 식지 않고 끈임 없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빼라(BBERA)는 ‘수고했어’로 여름 간 다이어트에 지친 많은 이들을 위로하듯 자신들만의 모토를 담은 다이어트 솔루션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특허 받은 돌외잎주정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며 뿐만 아니라 건강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리한 다이어트 및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인한 영향 불균형까지 고려했다”며 “하루의 마무리인 저녁 식사 후 취침 전 ‘수고했어’ 2정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빼라는 ‘수고했어’ 이외에도 ‘힘내’, ‘할수있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어트 영상 및 기타 TIP들로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식품 섭취 전 섭취방법 등을 꼼꼼하게 살핀 후 섭취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