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프리미엄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록스 와이어리스’ 출시
상태바
자브라, 프리미엄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록스 와이어리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kr)가 번거로운 선 없이도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록스 와이어리스(Rox Wireless)’를 출시한다.

록스 와이어리스는 이어버드의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해 전문 음악가가 사용하는 인이어 모니터와 동일하게 디자인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등의 견고한 소재를 사용해 외부에서의 격한 사용도 견딜 수 있으며 인라인 컨트롤로 음악 재생과 통화가 가능하다.

록스 와이어리스는 활발한 움직임 속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추가 이어젤(EarGels)과 이어윙(EarWings)을 제공하고 돌비 스테레오로 놀라운 사운드를 전달한다. 블루투스나 NFC 기술로 페어링이 가능하며 최대 5.5시간 재생, 최대 16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특히 이어버드에는 절전 자석(power-saving magnet)이 빌트인 돼 있어 자석을 붙여서 목에 걸거나 가방 속에 넣으면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된다.

록스 와이어리스를 위해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로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자브라 사운드 앱(Jabra Sound App) 역시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록스 와이어리스는 소비자가 16만9000원이며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매는 옥션, 11번가, 지마켓 등 각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