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이매진컵’ 한국대표 선발전 최고 인기팀을 뽑아주세요
상태바
‘2014 이매진컵’ 한국대표 선발전 최고 인기팀을 뽑아주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이매진컵’을 위한 한국대표팀 최종선발을 앞두고 네티즌을 대상으로 가장 멋진 프로젝트를 준비한 팀을 선정하는 ‘피플초이스어워드(People Choice Award)’가 진행된다.

2014 이매진컵은 MS가 주최하는 학생 테크놀로지 경진대회로 한국MS와 부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한국대표 선발전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부산 동서대 센텀캠퍼스에서 개최된다. 그간 두 차례의 온라인 과제 심사를 거쳐 선발된 게임, 이노베이션, 월드 시티즌십 3개 부문 총 20개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이며 부문별 1등, 총 3개 팀이 올 여름 진행되는 세계 대회에 나갈 한국 대표팀으로 선발된다.

대표팀 선발에 앞서 주최측인 한국MS는 20개팀 중 가장 멋진 프로젝트를 준비한 팀을 네티즌들이 직접 선정하는 피플초이스어워드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MS 스튜던트 포털 홈페이지(is.gd/cLsEGr)의 이매진컵(ImagineCup)탭을 클릭해 최종 선발된 20개팀의 프로젝트 예고편을 감상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 영상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투표 완료 ▲투표후 MS 스튜던트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microsoftstudentkorea)으로 참여확인 쪽지를 발송한다.

피플초이스어워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도너츠와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28일 오후 1시 투표 마감 이후 ‘좋아요’를 최다 획득한 1팀에게는 연구 지원금 50만원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