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서 2in1 사고 추가 마일리지 받자
상태바
다음에서 2in1 사고 추가 마일리지 받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 ‘Have a 2in1 Time’ 캠페인 진행

인텔코리아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Have a 2in1 Time, Plus&Minu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텔코리아와 다음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음을 통해 G마켓, 옥션, 11번가 오픈마켓 3사에서 인텔 기반의 2in1을 구매하면 이용자들에게 구매가의 10%의 금액을 다음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다음 마일리지(mileage.daum.net)는 다음을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특히 다음은 이번 다음 마일리지 출시를 기념한 첫 번째 이벤트로 인텔과 공동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용자들은 다음에서 최신 2in1을 검색하거나 2in1 쇼핑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한 후에 다음 마일리지 아이콘이 있는 G마켓, 옥션, 11번가의 2in1을 구입하면, 가맹점에서 받는 적립금에 추가적으로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100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은 다음 마일리지 서비스에 가입하는 신규 가입고객 모두에게 1000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출석체크로 최대 2000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사장은 “다음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한층 성능이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해진 디자인의 2in1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아카데미 시즌을 맞이해 추가 마일리지는 물론 최신의 2in1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텔코리아와 다음은 ‘친구와 함께하면 2in1이 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나만의 8자리 패스코드가 발급되고 8자리 패스코드중 4자리의 패스코드는 친구에게 문자로 전송된다. 4자리 패스코드를 전송 받은 친구의 패스코드를 회신 받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와 친구 모두에게 2in1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pping.daum.net/event/intel.daum을 참고하면 된다.

인텔 기반의 2in1은 태블릿의 즐거움과 PC의 성능을 하나로 결합한 디바이스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또는 인텔 아톰 프로세서(베이트레일)가 탑재된 제품이다.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긴 배터리 수명과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이동성을 한층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