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2014 월드가전브랜드쇼’ 참가
상태바
아이담테크, ‘2014 월드가전브랜드쇼’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idamtech.co.kr)가 전자신문 주최 ‘월드가전브랜드쇼’에 참가해 신제품 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 ‘BOOM-R7’을 주력제품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BOOM-R7 모델은 일반적인 FM라디오, MP3플레이어, 그리고 외부스피커의 기능에 더해 별도 슬라이딩키로 손쉽게 녹음과 저장, 재생이 가능하다. PAP(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 제품중에서 BOOM-R7은 녹음뿐만 아니라 FM라디오와 MP3 파일 재생도 슬라이드 버튼으로 바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톱니바퀴식 볼륨조절로 편하게 음량조절이 가능해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UI가 특징이다.

또한 아이담테크는 이번 2014 월드가전브랜드쇼에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 스파클’의 시음행사도 홈쇼핑런칭에 앞서 소개한다.

아이담테크는 유럽 오스트리아 비인에 본사를 둔 iSi의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 스파클의 수입판매 총판이며 1회용 차져를 사용하는 탄산수 제조기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가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를 내놓을 정도로 탄산수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으며 1회용 차져 방식으로 값이 저렴할 뿐 아니라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도 가능한 방식의 제품으로 지펠 스파클링 방식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트위스트앤 스파클은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탄산수를 간편하게 제조, 보관, 휴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13년에 이어 올해도 탄산수제조기의 인기몰이 대명사로 기대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