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커넥테크아시아 2018 참가,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파수닷컴, 커넥테크아시아 2018 참가,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화
  • 김영민 기자
  • 승인 2018.06.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영민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인 ‘커넥테크아시아(ConnecTechAsia) 2018’에 참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했다.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진행된 커넥테크아시아는 약 62개국, 4만5천여명의 참관객이 참가하는 글로벌 4대 IT전시회 중 하나이다. 파수닷컴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NXTAsia) 분야에 참가해 생산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데이터 보안 방안 및 관련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파수닷컴은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관리하기 어려운 비정형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 보안 및 사용자 중심의 정책 기반의 멀티 레벨 보안 아키텍처인 ‘파수 데이터 프레임워크(Fasoo Data Framework)’를 소개했다. 파수 데이터 프레임워크는 데이터 식별 및 분류부터 사용자 행동분석을 통해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맞게 정책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하는 인텔리전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문서 공유는 물론 사용성을 고려한 문서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다큐먼트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를 선보였다.

특히, 말레이시아 정부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구축 사례를 공유하며, 효과적인 데이터 보안 및 관리를 위해 고민하고 있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스리랑카 등에서 참가한 내방객들의 심도있는 비즈니스 문의에 연이어 대응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파수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언급하며, 조대표는 미국 시장에 이어 동남아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