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랩, 2018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엑스포 참가
상태바
수아랩, 2018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엑스포 참가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6.2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러닝 머신비전 솔루션 기업

[CCTV뉴스=정환용 기자] 딥러닝 머신비전 솔루션 기업 수아랩이 ‘2018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수아랩은 딥러닝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수아킷’(SuaKIT)을 통해 다양한 제조업 분야에 불량 검사의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다. 육안 검사나 기존 머신비전 기술로는 검사가 어려웠던 비정형, 불규칙 불량도 수아킷을 통해 높은 정확도와 빠른 속도로 검사할 수 있다. 기존에 머신비전 검사가 진행되고 있던 분야에서도 미검, 과검 수치를 최소화하는 등 검출 성능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삼성, LG, SK, 한화 등 국내 유수 제조 기업에 수아킷을 납품하고 실제 제품 생산 공정에 양산 적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동차 분야의 다양한 기업들과도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8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엑스포에서 수아랩은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차 외관 검사를 비롯해 자동차 배터리, 타이어와 카시트 등 다양한 자동차 부품 검사를 할 수 있는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수아킷을 선보인다. 또한, 전시회 부속 행사인 ‘엔지니어 오픈 기술 세미나’에서 수아랩 이동희 이사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딥러닝 비전 솔루션’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희 이사는 “수아킷을 통한 딥러닝 불량 검사 시스템의 도입은 자동차 부품 검사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