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미스터디저트, ‘디지털 스탬프 서비스’ 업무 협력
상태바
페이뱅크-미스터디저트, ‘디지털 스탬프 서비스’ 업무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 페이뱅크가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미스터디저트와 VAN서비스 및 POS설치(납품), 디지털스탬프 서비스 사업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페이뱅크는 스마트 마케팅 서비스를 미스터디저트 사업을 통해 선보인다. 특히 지난 2월27일 처음으로 오픈한 미스터디저트 대치동 1호점에 페이뱅크의 디지털스탬프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종이쿠폰 대신 스탬프 어플인 ‘스탬프 백 앱(App)’을 사용해 쿠폰적립을 할 계획이다.


페이뱅크와 원투씨엠의 제휴로 진행하는 스탬프 백(Stamp Bag)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 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서비스는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또한 도장을 찍어 인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앱을 통해 스탬프 발급, 사용, 누적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해 분석할 수 있다. 게다가 고객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분석 정보제공.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유형별, 특정시즌 별 사전 준비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원클릭을 통해 실행할 수 있다. 이로써 푸시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고 푸시메시지를 통해 앱으로의 접속을 유도할 수 있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이번 미스터디저트와 계약을 통해 VAN서비스 및 POS설치, 스탬프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스탬프서비스가 티켓서비스, 교환권서비스, 영수증서비스, 쿠폰서비스, 체크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