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 100만개 규모의 미르 암호화폐 에어드랍 진행
상태바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 100만개 규모의 미르 암호화폐 에어드랍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는 미르(MIR) 암호화폐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인정보소’는 사이트를 통해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미르 암호화폐를 각 200개씩 에어드랍을 할 예정으로, 이는 총 100만개에 달하는 규모다.
 
금번 미르 암호화폐 에어드랍 이벤트는 코인정보소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 참여시 받을 수 있다.
 
‘코인정보소’는 런칭 직후 약 400여개의 코인 정리표를 제공함으로써 가상화폐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용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커뮤니티로, 암호화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최근 대대적인 밋업 행사와 공모를 통해 알려진 미르 코인은 한 단계 빠른 실생활 활용이 가능하도록 쇼핑몰, 카센터, 전기차 충전시스템, 주유소 등과 제휴 계약을 추진 중으로, 금번 ‘코인정보소’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코인을 확보하면 향후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커짐으로써 현금을 받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미르 암호화폐 에어드랍 진행은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이 없던 이들에게도 암호화폐, 가상화폐에 대해 알리며 해당 시장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코인정보소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