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구글 G 스위트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 기능 릴리즈
상태바
넷킬러, 구글 G 스위트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 기능 릴리즈
  • 김영민 기자
  • 승인 2018.05.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자에 의한 구글 계정 자동 로그아웃 가능, 모바일 및 데스크톱 지원
한미약품, 필라, 카카오 등 엔터프라이즈 기업 클라우드 보안 위해 도입

[CCTV뉴스=김영민 기자]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넷킬러(대표 정성욱)가 기업용 구글 G 스위트 관리자를 위한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 기능을 런칭했다.

구글 G 스위트 비즈니스와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경우 사용자 자동 로그아웃 기간을 웹 사용자에 대해서만 설정할 수 있다. 이와달리 넷킬러의 킬러아이디(KillerID) 제품은 모든 G 스위트 에디션을 지원하며,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관리자가 원하는 시점에 즉시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훨씬 강력하다고 볼수 있다.

특히, 임직원의 출퇴근 시간과 연계하여 로그인을 제어하고 야간에는 자동 로그아웃 되도록 처리하는 등 보다 유연한 로그인 로그아웃 정책 관리가 가능하다. 이는 구글 G 스위트 비즈니스나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에서도 지원하지 못하는 기능으로 넷킬러가 유일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킬러는 킬러아이디의 위 기능외에도 사용자 계정 접속에 근거한 위치 기반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과 지메일 애드온을 통한 이메일 발신자에 대한 사내 조직도, 부서, 연락처 원클릭 보기 등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필요로 하는 여러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외 약 3천여개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넷킬러는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등 금융권과 한미약품 등 제약사 그리고 오뚜기와 발레오 등 중견 기업 등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을 위하여 킬러아이디를 도입하는 등 G 스위트 보안 필수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