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스체인, 글로벌 대형거래소 상장 확정… 에어드랍 이벤트 기대
상태바
인플루언스체인, 글로벌 대형거래소 상장 확정… 에어드랍 이벤트 기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지난 11일, 하닥스에서 진행된 후오비 상장 제3회 2차 사전투표에서 인플루언스체인(INC)이 1위를 차지했다. 총득표수 342,199,815표로 2위 및 3위와 많은 차이를 보이며 최우선적으로 하닥스 및 후오비PRO에 상장됐다.

인플루언스체인은 사회적 영향력을 갖춘 가수나 배우와 같은 연애인은 물론 정치인, 오피니언리더 등도 포함된 인플루언서를 토큰화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새로운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인플루언스체인은 현재 글로벌 거래소인 ‘BIT-Z’상장투표에서 140% 초과달성에 이어진 결과 외에도 엘뱅크, 코인타이거 등 대형거래소와 국내에 펀디엑스의 붐을 일으킨 캐셔레스트 등 4개 거래소에 연달아 상장되는 행보를 보였다. 또한, 최근에는 기존의 행보보다 공격적으로 마케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과 선택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글로벌 거래소인 후오비에 상장될 시, 종종 에어드랍 이벤트가 발생하였기 때문에, 후오비 및 국내거래소에서도 에어드랍이 진행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인플루언스체인의 관계자는 “지난 11일, 하닥스에서 진행되는 후오비 상장 제3회 2차 사전투표에서 인플루언스 체인이 1위를 기록했다. 이는 2위 및 3위와 각축을 벌인 가운데 투자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판단되어 의미가 더욱 부각된다”라며 “최근에도 인플루언스체인은 긍정적인 방향의 행보를 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플루언스체인은 최근 INC를 이용한 자체거래소인 INEX의 베타버전 출시를 5월 말로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NBA의 유명 농구선수인 공룡센터 샤킬 오닐과의 계약을 공식으로 발표하였으며, 제71회 칸 영화제에도 후원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