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인기앱 무료 제공 ‘프라이데이 프리앱’ 진행
상태바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앱 무료 제공 ‘프라이데이 프리앱’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엄선한 인기 유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24시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라이데이 프리앱’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상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앱스토어는 이용자에게 고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진, 학습,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앱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젤리버스의 사진 보정앱 ‘픽스플레이 프로’가 첫 번째 프리앱으로 선정됐다. 프라이데이 프리앱은 네이버 앱스토어를 설치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정식 오픈에 앞서 네이버 앱스토어를 설치한 회원에게 ‘네이버 글로벌회화 플러스’앱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를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앱스토어라는 직관성을 높이고 가시성을 개선하기 위해 네이버를 상징하는 녹색과 쇼핑백을 결합한 이미지로 앱 아이콘을 변경했다.

이주명 앱스토어 팀장은 “네이버 앱스토어는 철저한 검수 작업을 통해 이용자에게 품질과 보안을 모두 만족시키는 좋은 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인기 유료앱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