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새로운 Turbo HD 5.0 보안 솔루션 발표
상태바
하이크비전, 새로운 Turbo HD 5.0 보안 솔루션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위협 감지를 위한 딥 러닝 솔루션, 조명이 거의 없는 야간에도 낮과 같은 영상 표출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하이크비전은 지난 2013년 아날로그 감시 시스템에 선명한 HD 화질을 도입하고자 1세대 Turbo HD DVR과 카메라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Turbo HD 제품의 후속 세대는 초저조도 영상 녹화, 효율적인 대역폭과 저장공간 이용 등을 포함해 다양한 혁신을 제공했다. 

하이크비전은 세 가지 혁신적인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Turbo HD 5.0 제품 라인을 최근 발표했다. 이 라인은 AcuSense Turbo HD DVR과 ColorVu Turbo HD 카메라를 포함한다. 이들 기술 덕분에 조직과 개인은 훨씬 더 쉽게 보안 침해를 파악하고 대응하며, 인간에 의한 개입과 보안 비용도 최소화할 수 있게 됐다.

AcuSense Turbo HD DVR

11가지 DVR 모델을 통합한 AcuSense 라인은 물체 감지 기능을 개선하고자 최신 딥 러닝 기술을 이용한다. 구체적으로 AcuSense Turbo HD DVR은 차량이나 인간을 감지하고, 동물, 나뭇잎 및 기타 사소한 물체로 인해 발생한 허위 경보를 필터링하며,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인간에 의한 검사를 최소화한다. 또 다른 이점인 AcuSense Quick Target Search는 엄청난 양의 영상 데이터세트에서 인간과 차량 화면을 자동으로 파악 및 추출하고, 대량의 데이터세트를 통해 직원의 검색 시간을 줄여준다.

ColorVu Turbo HD 카메라

ColorVu Turbo HD 카메라는 초저조도 여건에서도 24/7 밝은 컬러 영상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 카메라는 24시간 내내 색 촉진 역량을 발휘하는데, 그 원동력은 대형 홍채 & ED 광학렌즈, 반사방지 산광렌즈, 대형 센싱 픽셀, 따뜻한 보완 조명 및 다양한 기타 혁신 영상 기술에 기인한다. 더욱 밝고, 더욱 컬러풀한 영상 이미지 덕분에 야간에도 보안 침해 사건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마케팅부 부장 Frank Zhang은 “AcuSense Turbo HD DVR은 통합적이고 혁신적인 딥 러닝 기술을 통합해 고객이 허위 경보를 필터링하고, 더욱 빠르게 영상 증거를 찾으며, 실제 보안 위협이 발생하는 즉시 대응하도록 지원한다”라며 “동시에 ColorVu Turbo HD 카메라는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고 밝은 컬러 이미지를 제공하고, 보안 침해 사건이 발생하는 즉시 고객에게 이를 경고하며, 필요할 때마다 우수한 영상 증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