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강원도청 통합 홍보물관리시스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 구축
상태바
티젠소프트, 강원도청 통합 홍보물관리시스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젠소프트가 강원도청 통합 홍보물관리시스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 구축 프로젝트를 구축 완료해 3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훈호 티젠소프트 대표이사는 “TG-1st MCMS(멀티미디어 뉴스콘텐츠 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강원도에서 발행하고 있는 온라인 홍보물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을 구축해 강원도 홍보 활성화의 획기적인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도정뉴스 멀티플랫폼은 도정소식을 알릴 수 있는 정보들을 모아 제공하는 열린도정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에 흩어져 구성돼 있는 도정소식 정보들을 하나의 섹션으로 구성해 한 페이지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했다.

주요 기능으로 콘텐츠 유형별 도정뉴스 등록 및 관련 자료 취합 기능, 도정뉴스 등록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도정뉴스 내부공유 및 검색·조회 기능, 도정뉴스 퍼블리싱 전송 기능, 도정뉴스 관리·통계·감사추적 기능 등을 제공한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도청부서·사업소·읍면동직할기관의 도정뉴스서비스 강화를 위해 도정뉴스 멀티 플랫폼을 구축하게 됐고 도정뉴스 멀티 플랫폼의 적용으로 하나의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이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어 도정 홍보채널의 허브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