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다음 버즈런처’ 서비스 오픈
상태바
다음, ‘다음 버즈런처’ 서비스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버즈런처의 인기홈팩을 선별해 소개하는 ‘다음 버즈런처(buzz.daum.net)’ 서비스를 다음 모바일을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음 버즈런처는 버즈런처 유저가 직접 제작하고 업로드한 30만건의 홈팩 가운데 인기 있는 홈팩들을 선별해 다음 모바일에서 테마별, 인기 순으로 소개하는 서비스다.

다음 버즈런처 테마홈팩 탭은 다양한 홈팩 가운데 같은 테마로 제작된 홈팩을 골라 추천하는 공간으로 모던한 심플테마, 감각적인 흑백사진 테마, 감성모자이크, 내 친구 야옹이 등 국내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홈팩 테마를 소개하게 된다. 인기홈팩 탭에서는 다운로드 수, 추천 수, 댓글 수 등의 요소를 종합해 가장 인기 있는 홈팩 상위 100위를 소개한다.

홈팩 활용서 탭에서는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홈팩을 다운받고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신규 이용자들은 다음 버즈런처 홈팩 활용서의 안내에 따라 빠르고 쉽게 마음에 드는 홈팩을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다.

김미연 다음 버즈런처 프로젝트 매니저는 “다음 버즈런처는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30만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을 테마별, 인기 별로 소개하는 서비스로 포털서비스 다음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버즈런처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스토리볼 ‘코글매거진’(storyball.daum.net/episode/2881)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홈팩을 다운받고 소녀의 장미핀을 누르면 꽃다발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