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네트워크 시큐리티 트렌드 및 지능형 영상분석의 이해’란 주제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삼성테크윈, ‘네트워크 시큐리티 트렌드 및 지능형 영상분석의 이해’란 주제로 세미나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0.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 선보여
삼성테크윈은 지난 6월 17일 코엑스에서,'Network Security Trend 및 지능형 영상분석 이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삼성테크윈의 네트워크 개발 담당이 최근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의 동향과 지능형 영상분석의 종류 및 신제품 HD급 메가픽셀 카메라의 기능을 설명했다.

또한 삼성테크윈 시큐리티 솔루션 사업부 전략 마케팅 팀장 정한수 상무는 세미나 인사말로 "고성능, 고화질, 고신뢰성 기반의 프리미엄 제품 및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을 갖추고 출입통제/ 침입탐지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여 토탈 시큐리티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수도권 대리점 및 설치업체 관계자 100여 명이 세미나에 참가하여, 삼성테크윈이 출시한 신제품과 향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업계의 방향에 대하여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삼성테크윈은 최신 네트워크 트렌드에 발맞추어 VGA급부터 메가픽셀급 화질까지 다양한 네트워크 카메라를 비롯하여 VGA급에서는 세계 최고 43배 줌 PTZ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하였고 메가픽셀급에서는 네트워크 DSP 와이즈넷(WiseNet)을 탑재한 1.3 메가픽셀 네트워크 카메라로 Full Line-up을 구축함으로써 시큐리티 업계의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삼성테크윈은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보안기기 및 정보 보호전 2010'에도 참가하여 다가오는 네트워크, 토탈 시큐리티 솔루션 영상 감시 시장에서 확고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보다 상세한 삼성테크윈 네트워크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www.samsungipolis.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71~8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