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용 가상화폐 ‘NGT’ 오는 16일 사전 판매 시작
상태바
게임 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용 가상화폐 ‘NGT’ 오는 16일 사전 판매 시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게임 진(GameGene, 대표 Paul PU)은 블록체인 기술(blockchain security technology, 온라인 금융이나 가상화폐 거래에서 해킹을 막는 기술)을 활용한 가상화폐 ‘NGT(NEO Genesis Token)’를 오는 16일부터 사전판매 한다고 밝혔다.

NGT는 완전히 자유롭게 즐기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개방형게임 ‘Age of Dragons(이하, 에이지 오브 드래곤즈)’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이다.    

에이지 오브 드래곤즈는 기존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의 게임이다. 기존 게임이 초반 튜토리얼을 지나 특정한 NPC와 대화하거나 퀘스트를 받는 등 규칙을 따라 정해진 길을 나아가는 방식이었다면,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모든 시나리오와 거래, 임무 등의 가상 세계 속 모든 부분을 만들어낸다.

게임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사실상 해킹도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이용자들이 구축한 모든 것들의 가치가 소멸될 걱정도 없다. 에이지 오브 드래곤즈 속에서는 자신이 만든 세계 속 진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게임 진에서 출시한 NGT는 이더리움(ETH)과 비트코인(BTC), 이오스(EOS) 기반 토큰이다. 게임을 플레이하여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거래소를 통한 구입이 가능하다.

게임 진은 오는 1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투자자를 대상으로 1차 NGT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판매기간 동안 NGT를 구매하면 12%의 보너스 코인이 지급된다. 

게임 진 Paul PU 대표는 “3분기 게임 출시에 앞서 게임 속에서 활용되는 NGT 사전 판매를 4월 16일 시작한다”라며, “전세계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4월 중에는 첫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게임 속 재화와 아이템 등의 가치가 게임 속에서만 존재하는 한계를 NGT를 통해 극복할 수 있는 만큼 NGT의 가치는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게임 진은 글로벌 게임사 게임로프트(Gameloft) 제작 총괄이었던 Paul PU 대표를 주축으로, 명작 FPS게임 Rainbow Six(레인보우식스) 시리즈와 잠입 액션 게임 Splinter Cell(스플린터 셀), 2D 고전 게임 Prince of Persia(페르시아 왕자), Order and Chaos(오더앤카오스), Feeding Frenzy(피딩 프린지), Battle City(탱크전쟁) 등을 개발하고 서비스한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과 NG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오픈채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