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서울에 비디오 월 구축
상태바
삼성전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서울에 비디오 월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55형 상업용 디스플레이(LFD) 98대를 활용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비디오월을 구축했다.

지난 4일 문을 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의 최상위 브랜드로 총 11층 170개 객실을 갖춘 특1급 호텔이다. 특히 이 호텔은 서울에 위치한 호텔 중 최초로 그랜드 볼룸에 대형 비디오월(Video Wall)을 갖추게 돼 국제적인 행사가 진행되는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비디오월을 구축하면서 UHD 영상과 이미지를 재생 할 수 있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UD55C)을 적용했으며 호텔이 비디오월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도 제공했다.

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LFD, Large Format Display)는 삼성전자가 B2B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정보전달과 시각적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공항, 호텔, 기업 뿐만 아니라 K-POP 홀로그램 전용관인 클라이브(Klive)의 비디오 월, 전주 전통문화 박물관 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되며 용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관계자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그랜드 볼룸은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삼성전자의 초대형 비디오 월과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로 서울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