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공식 리셀러’로 선정
상태바
나스미디어,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공식 리셀러’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계열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가 2013년 10월 구글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GACP, 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선정에 이어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Google Analytics Premium, 이하 GAP)’의 공식 리셀러(Authorized Reseller) 계약을 구글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글 애널리틱스(GA)는 사이트 방문객들의 유입경로 및 이용 행태를 분석하는 솔루션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시 많이 이용되며 전세계 웹 로그 분석 시장 점유율의 64%를 차지할 만큼 최근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웹 로그 분석 솔루션이다.

GAP는 GA의 유료 버전으로 기존 무료 버전 서비스에 대용량의 데이터 처리, 서비스의 품질 보증, 빠른 데이터 업데이트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며 특히 구매 고객에게 교육 및 설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스미디어는 구글 웹로그 분석 사용 경험, 업계 전문 지식 등 구글의 엄격한 자격 기준 및 심사를 통해 GAP 리셀러로 선정됐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는 “나스미디어가 구글의 가장 진보된 기술 중 하나인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을 통해 고객들에게 웹사이트의 분석을 위한 최고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GAP 리셀러 자격을 확보함에 따라 뉴미디어 광고 시장의 리딩 사업자로서 나스미디어의 입지를 공고히 할 뿐 아니라 기존 나스미디어가 수행해 온 미디어렙 비즈니스 외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효과도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