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 달성
상태바
제네시스,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 달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독립된 기업으로서 본사 기준 2년 만에 7억400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함과 동시에 2억달러 이상의 EBIT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제네시스는 고객 체험 서비스와 전략적 투자 분야에서의 다양한 수상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을 확장했으며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20%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고 현재 업계 내에서 가장 큰 클라우드 공급업체들 중 하나로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네시스는 2013년 한해 동안 업계 전반에 걸쳐 자사의 기술 혁신과 고객 체험 리더십을 인정받았다며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은 창조적 로드맵과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망한 클라우드 전략을 지닌 ‘올해의 북미 기업’의 수상자로 자사를 선정했고 가트너) 역시 자사를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함과 동시에 컨택센터의 워크포스 최적화(WFO)를 위한 매직 쿼드런트로 평가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IVR 시스템 및 엔터프라이즈 음성 포털 보고서에는 ‘스트롱 포지티브(Strong Positive)’ 기업으로 분류했으며 IDC는 자사를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컨택센터로 스피치테크(SpeechTEK) 매거진은 ‘2013 스피치 분석 마켓 리더’로 선정했다는 것.

폴 세그레 제네시스 CEO는 “2013년 제네시스는 시장세분화 전략을 강화하고자 제품의 간소화와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산업을 분리하면서 눈에 띄는 발전을 이뤄냈다”며 “2014년을 맞이하여 세계 각국의 기업들이 고객 체험 서비스를 비즈니스 차별화 전략으로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네시스만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