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 오픈 플랫폼 ‘휙스터디’, 4월 교육일정 소개
상태바
교육전문 오픈 플랫폼 ‘휙스터디’, 4월 교육일정 소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3.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개설·신청 자유로운 교육전문 오픈 플랫폼

[CCTV뉴스=정환용 기자] 교육전문업체 비즈플랜은 지난 2017년 12월 말 론칭한 교육전문 오픈플랫폼 ‘휙스터디’가 오픈 3개월 만에 약 1000여 건의 교육등록실적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누군가 원하는 모든 교육을 제공한다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휙스터디는 개인이나 기업, 단체 등 누구나 강의를 개설·수강할 수 있는 교육전문 오픈플랫폼이다. 흩어져 있는 모든 교육정보를 한 곳에 모아 교육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해주고,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개인의 경쟁력을 위해 코딩 교육, 웹툰 과외, 플로리스트 수업과 같은 다양한 교육이 등장하고 있고, 1인 교육자도 늘고 있다. 1인 교육자는 대형 교육기관과는 달리 교육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데, 휙스터디는 전문 교육기관이나 대형 교육기관, 1인 교육자들의 교육 개설에서 수강생 모집 등에 관련된 고민을 덜어준다.

휙스터디는 이미지 제작 기술이 부족한 강사들을 위해 DIY 썸네일 메이킹 기능도 제공한다. 강의에 맞는 다양한 배경 이미지에 텍스트만 입력하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대표 썸네일을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펙을 필요로 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국비지원 교육인 4차산업 혁명 빅데이터 활용 교육은 물론, 개인 변호사가 등장하는 특허 강의까지 다양한 교육이 등록돼 있다.

비즈플랜 송수연 이사는 교육생 모집과 관련해 “지난 2월에는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경기드림 크리에이터 모집,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의 청년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4월부터 시작되는 휙스터디의 주요 교육일정표를 공개했다.

휙스터디에 등록된 교육은 ▲249만 원의 훈련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는 ‘빅데이터 활용 JAVA 기반 SW 개발자 양성과정’ ▲SNS와 1인 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재창업과정 ▲초기 창업자 지원 프로그램 ▲페이스북 & 구글 애드워즈 실행 ▲네이버 블로그 5시간 만에 왕초보 탈출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등록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