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톡, 봄맞이 쇼핑 비용 지원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이벤트
상태바
페이톡, 봄맞이 쇼핑 비용 지원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간편한 모바일 직불결제 서비스 페이톡(Paytok)을 운영중인 인터페이(대표이사 김근묵)가 가입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쇼핑 비용을 지원한다.

인터페이는 서비스 가입후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 3000포인트를 즉시 증정, 페이톡의 쉽고 간편한 결제방식을 직접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격은 2014년 1월24일 이전에 페이톡에 가입한 후 1번 이하의 결제를 했던 회원들이다. 

이번 쇼핑금 지원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증정된 포인트는 1000원 이상의 상품을 페이톡으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할인수단과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페이톡은 휴대전화만 있으면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신용카드와는 달리 직불결제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통장 내 잔고 한도 내에서만 결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월 현재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우체국 ▲씨티은행 계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월중에는 국민은행과도 제휴를 시작할 예정이다. 11번가·AK몰 등 온라인을 비롯해 불고기브라더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페이톡은 알뜰족에게도 유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페이톡으로 결제하면 30%의 소득공제는 물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 가맹점 결제를 통해 0.1%씩 적립한 포인트는 11번가나 AK몰 등 페이톡 가맹점과 SK텔레콤 통신요금 납부시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