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빅스-쿠도, "세계보안전시회(SECON) 글로벌 톱 인공지능 보안 솔루션 선보인다"
상태바
인텔리빅스-쿠도, "세계보안전시회(SECON) 글로벌 톱 인공지능 보안 솔루션 선보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3.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테러/범죄 제로화를 책임졌던 인텔리빅스-쿠도가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보안전시회(SECON)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장한 AI 기반 스마트 관제 솔루션을 대거 공개한다.

인텔리빅스는 쿠도커뮤니케이션과 함께 108㎡ 규모(12 부스) 전시관을 마련하고 4차 산업혁명 대표 기수인 딥 러닝을 적용한 AI 기술력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응용방안으로 구성한 보안 관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니터링 관제 요원의 인력 부족을 대체할 수 있는 지능형이 도입된 스마트 관제 솔루션, 딥 러닝이 알고리즘이 적용된 솔루션들도 실시간으로 내방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방식으로 꾸민다.

인텔리빅스 관계자는 "AI에 기반한 혁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딥 러닝이 적용된 차세대 보안 관제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각 전시공간 마다 인공지능이 적용된 제품을 통해 방문객들이 구체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고 언급했다.

2018 SECON 행사 전 인텔리빅스는 지난 3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도쿄에서 열린 시큐리티 쇼(Security Show)에 부스를 꾸려 IT 첨단기술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에서 먼저 크게 호평받았다.

일본 시장은 로봇 산업을 포함한 첨단 ICT 산업이 가장 발전한 나라 중 하나로,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인텔리빅스는 자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딥 러닝을 적용한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스마트 관제, 고속검색 등으 선보이며 높은 진입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는 킬러 아이템으로 보안 시장의 판을 흔들 것이라는 일본 업계 관계자의 고무적인 평가도 받았다고 인텔리빅스측은 전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