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RSA 2014’서 모바일 보안용 ‘MDAM’ 솔루션 선봬
상태바
파수닷컴, ‘RSA 2014’서 모바일 보안용 ‘MDAM’ 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24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인 ‘RSA 2014’에 참여한다.

올해 6번째로 참여하는 파수닷컴은 ‘We Secure Your Files’라는 타이틀로 DRM 기술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중심의 보안을 통해 PC, 모바일, 클라우드 등 어떤 업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파수닷컴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파수 모바일 솔루션(Fasoo Mobile Solution)’을 RSA 2014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업무 데이터 공유 및 기업 정보 시스템으로의 접속 등 BYOD업무 환경이 확산됨에 따라 데이터 유출 위협도 증가하고 있다.

파수 모바일 솔루션은 모바일에서 유통되는 데이터 자체에 대한 보안과 모바일 기기를 통한 시스템 접근 통제를 제공하는 MDAM(Mobile Data and Access Management)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MDM(Mobile Device Management)과 MAM(Mobile Application Management)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근본적인 보안 대책을 제공한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안전한 모바일·클라우드 업무 환경 구축, 사이버테러 또는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서는 특정 포인트만 보안하는 경계보안(시스템 또는 네트워크 보안)이 아니라 데이터가 이동하는 모든 경로에서 원천적이고 지속적인 보안 방안이 마련돼야 한다”며 “데이터의 유통 전 과정에서 지속적인 암호화를 제공하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이 궁극적인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IBM 파일넷, WWPass(더블유더블유패스)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동한 엔터프라이즈 DRM을 데모 시연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북미 지역 주요 파트너사들과 함께 소규모 세미나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