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서 3개부문 석권
상태바
파수닷컴,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서 3개부문 석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인포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Info Security’s Global Excellence Awards)‘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 맞는 인포 시큐리티 글로벌 엑설런스 어워드는 공신력 있는 정보보안 어워드로 기술 전문지 인포 시큐리티 프로덕트 가이드(Info Security Products Guide)가 주최하는 상이다.

파수닷컴은 취약성 평가(Vulnerability Assessment, Remediation and Management)부문에서 스패로우(SPARROW), 대기업을 위한 보안 제품과 솔루션(Security Products and Solutions for Enterprise_Large)부문에서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클라우드 보안의 혁신(Innovation in Cloud Security)부문에서 디지털퀵(DigitalQuick)이 모두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세계를 무대로 하는 어워드에서 보안 업계 전문가의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파수닷컴의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통해 올해는 미국 사업이 더욱 본격화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취약성 평가 부문에서 수상한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이 완료되기도 전에 오류와 보안약점을 정확하고 빠르게 검출하는 소스코드 분석 도구로 시큐어코딩 CC인증을 받았다.

또 DRM기술을 바탕으로 한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은 데이터 자체를 보호해 PC, 서버, 모바일, 클라우드 등 어떤 환경에서도 기업의 중요 정보를 보호하며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위험까지 방지한다. 더불어 클라우드 서비스인 디지털퀵은 작년 2월에 글로벌 시장에 런칭한 바 있다. 이번에 수상하는 제품들은 신제품들과 함께 오는 24일에 열리는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인RSA 2014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